본문 바로가기
메이플스토리 월드: 아르테일

[메이플스토리 월드] 아르테일_파란버섯의 숲 가는 방법!

by 게임도시 2023. 9. 5.

안녕하세요~ 이번엔 파란버섯의 숲 가는걸로 하죠ㅎㅎ 그럼 시작!

버섯동산에 갔다와서 서쪽에서 헤네시스로 왔어요 근데 여기서 윗방향키를 누르면? 비밀 포탈입니다. 끝으로 이동합니다~~
제 말이 맞죠? 동쪽 끝 포탈로 와버렸습니다.
자 이제 오른쪽에 있는 포탈로 들어가볼까요?

아 길 루트 입니다. 

헤네시스 >> 헤네시스 동쪽 언덕 >> 헤네시스 동쪽 풀숲 >> 헤네시스 동쪽숲 >> 파란버섯의 숲(목적지)

 

NPC 앤이 보이네요 헤네시스 동쪽 언덕을 거칩니다.
돼지들이 나오는 헤네시스 동쪽 풀숲을 지나서~
헤네시스 동쪽풀숲에서 풀을 뺴고 동쪽숲입니다.

바로 옆에 왼쪽 로프 말고 오른쪽 끝에 사진상 반틈잘린(죄송합니다) 로프쪽으로 가주세요 로프에 올라갑니다.

올라가면 사진과 같이 있는데 앞으로 가다가 다시 올라가요~ 올라갑시다!
2층 언덕을 지나 3층짜리 언덕으로
4층 언덕이 코앞이에요!
도착입니다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. 화살표 이정표대로 가지마시고 여기서 윗방향키를 눌러주세요!!
오 맵이름과 같이 파란버섯이 보이는군요.
파란버섯이 아주 많군요ㅎㅎ 모두들 잡으면서 열렙합시다!

파란버섯의 숲에서 20~25까지 사냥하시고 다른 사냥터로 갈아타세요!

그 뒤엔 개미굴에 가거나 와일드보어를 잡아주세요.

파란버섯을 많이 잡다보면 미스릴 폴암이 나오기도합니다.

전사유저분들한테 유용하겠네요 ㅎㅎ

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.

댓글